미국 오픈 도어즈,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긴급기도에 함께해주세요”

사진 출처 : 기도를 요청하는 다윗의 오픈 도어즈 동영상(비디오) 갈무리
사진 출처 : 기도를 요청하는 다윗의 오픈 도어즈 동영상(비디오) 갈무리

미국 오픈 도어즈(Open Doors USA)가 최근 탈레반(Taliban)이 점령한 아프가니스탄을 위해 긴급하게 기도하자고 요청했다.

미국 오픈 도어즈 편집장 린다 로리(Lindy Lowry)는 2021년 8월 19일(목) “탈레반이 아프가니스탄을 완전히 장악한 지 4일이 지났다. 목숨을 걸고 나라를 탈출하는 사람들의 모습은 영화의 한 장면 같다. 하지만 여러분과 제가 알다시피 이것은 수만 명의 사람에게 엄연한 현실이다.”라며 “오픈 도어즈의 7가지 핵심 가치 중 하나는 사람들이 기도하는 것이다. 우리는 오픈 도어즈의 설립자 앤드류(Andrew) 형제가 말했듯이 ‘미래에 도달하고 사랑의 손으로 우리의 손이 닿지 않는 곳을 만지는’ 기도의 힘을 믿는다.”라고 말했다.

로리는 “오늘 저는 오픈 도어즈의 대표 데이비드 커리(David Curry)와 함께 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기도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이 비디오(아프가니스탄을 위한 긴급기도에 함께 해주세요) 메시지에서 다윗(David)은 ‘어려움 속에서 희망의 일부가 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게 하나님께서 영광스럽게 여기는 일이 될 것’이라고 상기시킨다.”라고 전했다.

로리는 또 “특히 그러한 암울한 상황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위해 그리스도의 몸으로 신실하게 기도하는 것은 믿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효과적인 것이 있다.”라며 “앞으로 몇 분만 시간을 내어 우리와 함께 마음과 목소리를 높이시기 바란다. 아프가니스탄을 걱정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