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회 전국CE정기총회그리스도와 그 교회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지난 1111일 경남 김해시 공항제일교회(담임목사 신철성 목사)당에서 개회됐다.


이날 1부 개회예배는 차기회장 김은표 집사의 인도로 전임회장 김종화 장로의 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신앙 인격자가 됩시다라는 제목으로 부총회장 김성복 목사(연산중앙교회)의 설교와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김 목사는 우리의 인격은 말과 행동으로 나타난다. 때문에 우리 그리스도인의 인격은 하나님 중심으로 이뤄져야 한다고 말씀을 전했다.


이어 2부 식전행사는 부회장 문성수 집사의 사회로 사회자의 CE 3대 결의제창과 내빈 및 전임회장 소개, 부총회장 김성복 목사의 공로패 수여 순으로 진행됐다.


3부 총회는 회장 정진수 집사의 사회로 교육위원 차문식 장로의 개회기도, 서기 김동형 집사의 총대점검, 사회자의 개회선언, 총대의 회순채택, 감사 김현석 집사의 감사보고, 총무 박정현 집사의 경과보고, 회계 최은아 집사의 회계보고, 총대의 회칙심의와 임원선거, 50대 회장 정진수 집사의 이임사, 51대 신임 회장 김은표 집사의 취임사, 신구임원교체, 신임회장의 신안건토의, 총대의 회의록채택, 신임총무 송문헌 집사의 광고, 총대의 합심기도, 사회자의 폐회선언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신임회장 김은표 집사는 취임사를 통해 오직 성경, 오직 예수, 오직 은혜를 외치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기독청장년연합 운동이 하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51회 전국CE 신임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은표 차기회장 서효경 남부회장 문성수·추재영·박정현·김옹욱·진명근·김동형 여부회장 권영미·하현진 총무 송문헌 부총무 이재영 서기 한진석 부서기 김옥화 회록서기 임성진 회계 최미화 부회계 김길자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