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대원·어린이 찬양대원·오르가니스트 위한 세미나


교회 찬양대원과 어린이 찬양대원 그리고 오르가니스트를 위한 세미나가 마련된다.


고신대학교 교회음악연구소(소장 고은경)·음악과·교회음악대학원(원장 류황건)은 스티그마 선교합창단 주관으로 2월 23일(토) 오전 10시~오후 5시 부산 동래구 사직동교회당(☏ 051-502-4700)에서 2018 교회음악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페스티벌에서는 세미나와 함께 필그림소년소녀합창단(지휘자 조용석 교수) 초청 연주회도 함께 마련된다. 이 페스티벌 강사로는 허원구 목사(산성교회 담임, 부산성시화 이사장), 안민 총장(고신대학교), 이기선 교수(한국합창지휘자협회 상임이사, 한국교회음악협회 이사), 조용석 교수가 나선다.


찬양대원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하나님께 감동하라’(허원구 목사) ‘천상의 하모니를 위한 찬양 빚기’(이기선 교수), 어린이 찬양대원을 위한 세미나에서는 ‘어린이 찬양대를 위한 아름다운 발성법과 찬양대 리허설 테크닉’(조용석 교수), 오르가니스트를 위한 세미나에서는 ‘예배 오르간 반주법의 실제와 활용’(부산오르가노) 등의 순서가 마련되며, 안민 총장이 전체 참석자를 대상으로 ‘미래 교회음악을 위한 피날레’를 주제로 강의한다.


참가비는 2월 18일(월)까지 사전 등록자에 한해 찬양대원을 위한 세미나는 2만 원, 어린이 찬양대원과 오르가니스트를 위한 세미나는 각각 1만 원이다. 현장 등록은 각각 5천원 추가된다. 등록은 전화(010-5006-5156) 또는 카카오톡(고신대 교회음악연구소)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