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 제67-8차 총회임원회, 4월 27일 총회운영위


예장고신 제67-8차 총회임원회가 4월 4일 서울역 그릴에서 열려 제67-7차 총회임원회 회록을 채택하는 등의 안건을 처리했다.


이날 임원회에서는 △한국교회총연합회(한교총·UKCC)의 교단별 총회현황 보고 요청과 관련 14명의 총대명단을 확정하는 것과 함께 파송하기로 하고, 상임위원회 배정은 한교총에 일임하기로 △고신총회와 의료법인 효산의료재단 샘병원 간 업무협약 체결하기로 △67회 총회에서 결의된 대학시험 주일시행 반대와 관련해서는 한교총에 공문을 발송해 정부에 대응하기로 △67회 총회에서 결의된 사단법인 한국기독교연합회(한기연) 가입 건과 관련해서는 고신교단이 가입했으며, 한국기독교연합회가 한국교회총연합회로 명칭이 변경된 것으로 총회에 보고하기로 △다자녀 감사장 수여방식 및 연령 기준의 건은 2018년 1월 1일 기준 세 번째 자녀가 출생한 때 수여하기로 등을 결의했다.


임원회는 기타 안건으로 총회운영위원회는 4월 27일(금) 오후 1시 대구 성동교회당에서 열기로 하고, 총회운영위원회에서는 국가의 개헌에 대한 문제를 논의하고 필요에 따라 성명서를 채택하기로 했다. 또 한교총 체육대회(5월 17일)와 한장총 체육대회(5월 29일), 고신여사역자 위로회(캄보디아)에 일정 금액을 후원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