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최대 종교 사기단체 신천지로 말미암아 국민들의 생명을 위협하는 코로나19 사태가 재앙처럼 밀려오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정부는 지금 종교사기 조직 신천지와 관련한 특단의 대책을 마련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고서는 결코 코로나19 방역에 성공할 수 없습니다. 성도들은 하나님 앞에서 우리를 돌아보고 본질적인 신앙생활로 돌아가야 합니다. 신천지와 재앙 같은 현실을 보면서 우리는 하나님 앞에서 어떻게 해야 합니까?

신천지는 망상을 심어 인생을 망치는 사기집단입니다.

신천지는 1931년 경북 청도에서 태어나 박태선의 전도관, 유재열의 장막성전, 백만봉의 재창조집단 등 이단사이비를 전전한 이만희 교주를 이 시대의 구원자, 만왕의 왕으로 믿는 종교 사기조직입니다. 신천지를 종교사기 조직이라 하는 이유는 성경의 요한계시록 7장과 14장에 나오는 144천명이라는 숫자 안에 들면 영육이 합일(순교자의 영과 신천지 육체)해 육체가 영생하며 세계만민을 호령하는 왕이 된다고 가르치기 때문입니다. 교리에 세뇌된 신도들은 신천지 말씀만 믿고 따르면 인생만사가 해결된다는 망상적 종말론에 빠져 직장, 가정 등 모든 걸 버리고 오직 이만희 교주에게 목숨을 거는 꼭두각시 인생을 살고 있습니다. 종말이 2-3년밖에 안 남았다고 믿기에 자신들의 삶의 모든 에너지를 신천지에 바치고 있습니다. 이번 코로나19 확진자 중에는 실제로 기성교회 교인 중 신천지인이 있었습니다. 문제는 한국교회 안에 얼마나 더 많이 들어와 있냐는 것입니다.

이토록 망상적 교리를 신봉하는 비상식적 종교사기 집단입니다.

신천지는 전국 12개 체인망을 비롯해 세계적인 조직입니다. 3천 곳 이상의 신천지는 정통교회와 달리 지파 지성전 외에 신천지임에도 대한예수교장로회등 간판을 달고 있습니다. 위장교회, 포교를 위해 성경공부를 가르치는 위장 센터(신학원), 성경공부를 소규모로 가르치는 위장카페(일반 카페이지만 신천지 성경공부를 위해 활용하는 카페) 복음방 등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조직을 통해 신천지는 일반인들과 교인들을 접촉하고 있습니다.

1월 말부터 22일까지 이만희 교주 친형의 장례식이 있었던 청도 대남병원에 이만희 교주를 포함해서 전국의 고위 간부를 비롯해 중국 측 신천지 지도자들이 모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 내용이 사실이라면 중국에서 건너온 신천지 신도 중 일부 감염자들을 통해 전국으로 코로나19가 퍼지게 된 가능성을 거의 정설이 되었습니다. 이런 망상적이고 비인격적인 신천지가 30만 명에 가까운 세력을 형성하고 세포처럼 유기적이니 코로나19의 전파력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이 재앙을 멈추기를 위해 바른 신앙의 길로 돌아가야 합니다.

신천지가 이렇게 거대한 조직이 된 것에 한국교회도 책임이 있습니다. 바른 복음으로 무장시키지 못한 책임이 큽니다. 한국교회가 유일한 구원의 길 예수 그리스도를 완전히 가르치지 않고 미신적이고 신비주의적인 것과 인간의 헌신과 노력(율법주의)으로 구원받을 수 있는 것처럼 가르친 것도 원인입니다. 한국교회는 이제부터라도 하나님이 원하는 유일하고 완전한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신천지인이 교회 안에 숨어 있다는 것을 가정하고 대처해야 합니다.

하나님 앞에서 한국교회가 세계최고의 선교국가의 은혜를 놓치고 있는 것을 회개해야 합니다. 본질적 복음운동이 부족했던 부분을 회개해야 합니다. 참 복음운동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한 분을 전하기 위해 우리의 삶의 목표를 정해야 합니다. 한국교회가 완전한 복음으로 돌아가야 합니다. 외형만 추구했던 모습도 회개해야 합니다. 은혜의 복음을 도외시하는 시류를 회개해야 합니다. 참된 신앙과 예배자의 길로 가야 합니다. 바른 복음과 사명이 없으면 예배가 무너집니다.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유일한 복음 예수 그리스도로만 영생을 얻은 성도들의 예배를 회복해야 합니다. 구약에서 위기는 제사가 무너질 때 왔습니다. 재앙이 오고 사기집단이 판을 치는 것은 한국교회와 세계를 깨우치기 위한 것입니다. 역사는 주관자이신 하나님이 앞에 서야 합니다. 하나님께 엎드리고 사모해야 합니다.

우리 고신총회에 속한 모든 교회와 목회자가 개혁주의 정체성으로 하나 되어야 합니다. 신천지에 대한 문제는 교회들이 지속적으로 전문가를 통한 대처 집회를 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근본적으로 재앙을 물리쳐 주시기를 사모해야 합니다. 대한민국의 정체성과 교회의 정체성과 인륜의 정체성이 지켜져야 합니다. 대한민국 교회는 세계를 살려야 할 사명이 있습니다.

하나님! 이 재앙적 환난이 멈추게 하소서!’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