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재단이사장 김상석 목사

은급재단이사장 권동화 목사

고신언론사사장 배종규 장로

총 회 교육 원장 박신웅 목사

67회 고신총회 유지재단 이사장 감사와 산하 기관장 이·취임식이 1013일 서울 총회본부 대강당에서 거행되었습니다.

이취임식에 앞서 유지재단 서기 이상일 목사의 인도로 드려진 예배는 부총회장 신대종 장로의 기도, 유지재단 회계 김수중 장로의 성경봉독, 특송 고신총회직원들의 특송, 전임총회장 윤현주 목사의 설교, 전임총회장 이용호 목사의 축도순으로 진행됐습니다.

윤현주 전임총회장은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부름을 받아 존귀하게 쓰임을 받는 사람은 자신의 정체성을 발견해야 하는 사람이며, 이런 사람을 하나님이 꼭 붙잡아 주시고 함께 해 주신다’”하나님께 부름 받은 사명자들이 성령충만한 가운데 여호와의 빛, 진리의 빛, 영광의 빛을 발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예배후 진행된 유지재단 이사장 감사 이취임식은 직전이사장 배굉호 목사의 이임사, 신임이사장 김상석 목사의 취임사, 신구 감사소개 및 감사패 증정 순으로 진행했습니다.

김상석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고신총회가 제게 맡겨준 직무를 최선을 다해 감당하여 고신교회의 기초를 놓은 선배들의 신앙을 계승하고, 급변하는 사회와 세상 속에서 말씀대로 행하는 총회가 되도록 하겠다총회가 맡겨준 사역을 감당할 때 하나님의 뜻을 우선해서 결정하도록 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총회산하 기관장 이·취임식은 은급재단 언론사 교육원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은급재단 이사회 서기 이태석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은급재단 이취임식은 은급재단 이임 이사장 허성동 목사가 이임사 후 권동화 목사가 취임사를 했습니다. 은급재단 신임이사장 권동화 목사는 취임사에서 하나님의 특별한 은혜로 가입자 2천명, 자산 500억 규모가 되었다앞으로 기금 운영 잘 해 이익 창출과 자산 증식을 시켜 나가 은퇴 후 목사님들의 안정된 생활이 되도록 뒷받침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고신언론사 사장 취임식은 유지재단 언론분과위원장 유연수 목사의 사회로 재임한 배종규 사장이 취임사를 했습니다. 고신언론사 배종규 사장은 취임사에서 고신언론사 8대 사장에 취임하게 된 것을 하나님께 감사드린다지난 임기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열과 성을 다해 맡은 사역을 감당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배종규 사장은 또 고신총회 교단지로서 정체성을 지켜나가며 개혁주의 신앙과 개혁교회를 세우고 회복하는데 앞장서며, 정론직필로 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신뢰받는 언론으로서 총회 비전과 정책을 구현하는데 일익을 감당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총회교육원 이사회 서기 문용만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원장 취임식은 신임 총회교육원장 박신웅 목사가 취임사를 했습니다. 박신웅 목사는 취임사에서 어려운 교육여건이지만 총회교육원의 다양한 사역들을 보다 체계화 세계화 대중화시켜 지금 시대에 필요한 교육사역과 평생교육 커리큘럼 교육프로그램 개발에 힘써, 대표적인 교육기관으로 진일보 시키고, 한국교회 소망이 되도록 노력하겠으며, 총회의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총회를 잘 섬기겠다밝혔습니다.

한편 이날 이취임식은 총회유지재단이사장 김상석 목사가 전임이사장 배굉호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달했고, 이임하는 감사 이성남 목사와 김충무 장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은급재단 권동화 이사장이 이임하는 허성동 목사와 이임이사들에게 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또 취임하는 고신언론사 배종규 사장에게는 총회유지재단 이사장 김상석 목사가 취임패를 전달했고, 교육원장 박신웅 목사에게 교육원이사장 이영한 목사가 취임패를 전달했습니다.

이날 축사에는 전임총회장 천환 목사가 축사했으며, 구자우 사무총장이 인사 및 광고를 했습니다.

KNCTV뉴스입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