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장 통합 신년하례회

예장 통합 총회임원과 기관장, 노회장, 총회 직원들이 새해를 맞아 성경을 높이 들고 하나님 말씀으로 돌아갈 것을 다짐하며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예장 통합이 1월 2일 한국교회백주년기념관에서 개최한 신년하례회에서 총회장 김태영 목사는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교회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새해에는 단 한 절이라도 성경을 읽었으면 한다. 성경은 크게 다섯 가지를 가르친다. 들으라, 믿으라, 가르치라, 행하라, 전하라다.”, “한국교회 이미지가 실추됐지만 하나님 말씀으로 돌아가면 영광의 시대를 회복할 수 있다.”고 말했다.

회록서기가 대독한 신년사에서 총회장 김태영 목사는 새해에는 말씀으로 새로워지는 교회를 꿈꾸며 다시 말씀을 붙잡자. 성경은 연구용으로 주신 것이 아니라 연구, 실천, 교육용으로 주셨다.”라며, “우리가 말씀으로 새로워지려고 몸부림치고 주 안에서 하나가 된다면 하나님은 반드시 수치를 굴러가게 하시고 영광의 시대, 존중받는 시대를 열어 주시리라 믿는다.”라고 소망했다.

개혁총회장 채광명 목사는 축사를 통해 장자교단인 이 교단이 한국교회 침체의 분위기를 일신하고 부흥과 회복을 위한 전환의 기회를 만들어주실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 “오늘 이 모임이 차갑게 내리치는 찬바람을 몰아내고 따뜻한 봄날로 우리를 이끌어주시기를 소망한다.”고 축하했다.

NCC사무총장 이홍정 목사는 축사를 통해 복음화의 새역사를 만드는 순례의 길에 대한예수교장로회에 소속된 일원으로 여러분과 함께 있다는 일이 큰 영광이고 축복이다.”, “대한예수교장로회가 말씀으로 새롭게 되어서 한국교회와 미래에 하나님의 구원의 새 역사를 이끌어갈 것을 믿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참석자들은 총회장 김태영 목사의 시무선언을 시작으로 새해 업무를 시작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