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님의 명령에 따라 사명을 감당하겠습니다”

전남동부노회 여수수정로교회 김종민 목사 위임식이 지난 729일 동 교회당에서 거행됐다.


이날 1부 예배는 위임국장 김종철 목사(동명교회)의 인도로 박형우 목사(밀알교회)의 기도, 손은덕 목사(신명교회)의 성경봉독, 할렐루야찬양대의 찬양, ‘목자장을 닮은 목자가 되라는 제목으로 유해무 목사(고려신학대학원 교수)의 설교와 기도 순으로 드려졌다.


이어 2부 위임식은 위임국장 김종철 목사의 위임받는 목사에게·교인에게 서약과 위임기도, 공포, 임진웅 목사(순천은광교회)의 목사에게 권면, 김경환 목사(삼려시민교회)의 교우들에게 권면 순으로 진행됐다.


또한 3부 축하순서는 서상준 목사(안정교회)와 조병제 목사(여수서교회)의 축사, 김종민 목사의 답사, 고려신학대학원 49회 동기회의 특송, 최민규 장로의 인사 및 광고, 황찬선 목사(광양남부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김종민 목사는 언제나 주님의 말씀에 철저히 순종하고, 헌신하는 여수수정로교회에 부임하게 돼 기쁘고, 이 모든 영광을 하나님께 돌린다면서, “신앙과 생활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본받는 교회, 베품과 나눔을 실천하는 교회, 좋은 일꾼을 양육하는 교회, 주님의 명령에 따라 복음전파의 사명을 감당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