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경초 목사 위임

울산노회 울산조은교회는 교회창립 16주년 기념 은퇴·위임·임직식을 지난 72일 동 교회당에서 거행했다.


이날 1부 감사예배는 윤형욱 목사(신울산교회)의 인도로, 이남영 목사(서원교회)의 기도, 박재덕 목사(혁신교회)의 성경봉독, 찬양대의 찬양, ‘사도행전적 교회건설이라는 제목으로 시찰장 이광수 목사(동부교회)의 설교와 기도로 드려졌다.


이어 2부 목사 은퇴식은 송성근 목사(성산교회)의 집례로 집례자의 은퇴공포, 김경호 목사(북부교회)의 축사, 집례자의 은퇴패증정, 류경초 목사의 인사 및 답사로 진행됐다.


3부 목사 위임식은 위임국장 이광수 목사의 집례로 립례자의 소개와 서약, 기도, 공포, 정성철 목사(부산범천교회)의 권면, 공태주 목사의 인사, 집례자의 위임패 증정, 박수만 목사(부산남교회 은퇴)의 축사로 진행됐다.


4부 임직식은 공태주 목사의 집례로 집례자의 임직자 호명과 서약, 기도, 암수위원들의 권사임직과 집사장립, 악수례, 집례자의 공포, 김광수 목사(품은교회)의 축사 및 권면, 최판수 집사의 축하송, 궁재호 장로의 인사 및 광고, 집례자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날 목사위임을 받은 공태주 목사는 고려신학대학원을 졸업후 명장교회 교육전도사, 부암제일교회 강도사, 부산남교회, 일산벧엘교회, 경주교회, 마산산호교회를 거쳐 울산조은교회에 부임했다. 공 목사의 가족은 부인 최인영 사모와의 사이에 자녀 혜빈·영민·현섭를 두고 있다.


이날 목회자와 성도 모두는 한 마음, 한 뜻으로 합심해 복음을 전하는 사명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목사은퇴 : 류경초

목사위임 : 공태주

집사장립 : 정광영

권사임직 : 김선희, 김근옥, 고영자, 남옥선, 한용숙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