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회장에 박내환 목사 선출

경남중부노회 밀양동시찰 제61회 제직부흥사경회가 지난 19일부터 11일까지 밀양 삼문교회(담임목사 박은득)당에서 열렸다.

천환 목사(인천 예일교회)를 강사로 초빙한 이번 사경회는 9일 밤집회를 시작으로 매일 오전과 오후로 나눠 총 5회에 걸쳐 진행됐다.


첫날 오후 사경회는 박은득 목사(밀양 삼문교회)의 인도로 손희철 장로(숭진교회)의 기도, 연합찬양대의 찬양, ‘당신이 그 사람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천환 목사의 설교, 전구영 목사(금천교회)의 광고, 박내환 목사(삼거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둘째날 오전 사경회는 조달용 목사(큰사랑교회)의 인도로 강원중 강도사(밀양센텀교회)의 기도, ‘교회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라는 제목으로 천환 목사의 설교, 김재준 목사(삼랑진중앙교회)의 축도로 진행됐으며, 오후 사경회는 최정윤 목사(희곡교회)의 인도로 문기채 장로(삼문교회)의 기도, 영광교회의 찬양, ‘고비마다 옷을 갈아입는 사람이라는 제목으로 천환 목사의 설교, 전구영 목사의 광고, 유정열 목사(금곡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마지막날 오전 사경회는 이종익 목사(반석교회)의 인도로 송동호 목사(영광교회)의 기도, ‘신앙의 최고의 유산은 자식입니다라는 제목으로 천환 목사의 설교, 김권중 목사(산내제일교회)의 축도로 진행됐으며, 오후 사경회는 박내환 목사의 인도로 전구영 목사의 기도, 삼문교회의 찬양, ‘하나님의 소원을 이루는 집안이라는 제목으로 천환 목사의 설교, 최희석 목사(태동교회)의 광고, 천환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한편 경남중부노회 밀양동시찰은 제직부흥사경회 신임임원을 선출했다. 임원 명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 박내환 목사

부회장 : 전구영 목사, 백은택 장로

서기 : 최희석 목사

부서기 : 조달용 목사

회계 : 백태영 장로

부회계 : 손희철 장로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