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김으로 나아가는 신앙공동체

염광교회(담임목사 김명식) 새교회당 입당감사예배가 719일 동 교회당 은혜홀에서 드려졌다.

이날 1부 예배는 김명식 목사의 인도로 인도자의 기원, 윤만호 장로의 기도, 인도자의 성경봉독, 연합찬양대의 찬양, ‘동역의 열매는 아름다움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경남남부노회 동시찰장 이태석 목사(신명교회)의 설교와 기도로 드려졌다.

이어 2부 입당식은 건축위원장 장세봉 원로장로의 건축개요 및 경과보고, 건축부위원장 박종만 원로장로의 헌건사, 김명식 목사의 수건사와 입당감사기도, 전임노회장 이성만 목사(새롬전원교회)의 축사, 우빛소어린이합창단과 중고청연합찬양대의 특송, 신승서 장로의 광고, 노회장 배남대 목사(한내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경남 거제시 탑곡로 69(아주동 290-17번지)에 위치한 염광교회 새교회당은 대지면적 6,659, 건축면적 3,300, 본관동 6, 비전센터(교육관동) 6층의 규모이다. 본관동은 은혜홀과 평강홀 등 예배실이 있으며, 북카페, 키즈랜드, 카페로아, 식당, 기도실 등의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울러 교육관으로 사용되는 비전센터는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등이 사용할 수 있는 소그룹실이 다수 있으며, 체육관, 피트니스룸, 탁구장 등 체육시설을 갖추고 있다.

한편 염광교회는 거제지역과 다음세대 복음화를 위해 지역을 섬겨왔으며, 세계 복음화에도 앞장서고 있다. 특히 염광교회는 새 교회당 건축을 통해 다음세대와 함께 더 큰 사랑과 섬김과 영광으로 나아가는 신앙공동체를 만들길 소망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