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성된 일꾼이 되겠습니다”

진주삼일교회(담임목사 문장환)5 17일 직원 임직 감사예배를 동 교회당에서 드렸다.


이날 1부 예배는 문장환 목사의 인도로 경남진주노회 부노회장 이경수 장로(늘푸른교회)의 기도, 회계 이수환 장로(진주중부교회)의 성경봉독, 솔라그라치아중창단의 찬양, ‘좋은 일꾼됩시다라는 제목으로 경남진주노회장 전부경목사(진주동부교회)의 설교로 드려졌다.


이어 2부 임직식은 인도자의 임직자에게·교우들에게 서약, 안수위원의 장로장립 안수기도와 악수례, 인도자의 공포, 안수위원의 집사장립 안수기도와 악수례, 인도자의 공포와 권사 임직기도로, 이성남 목사(하이교회 원로목사)와 정태진목사(성광교회)의 권면으로 진행됐다.


3부 축하순서는 권순달 목사(진주삼일교회 원로)와 제인출 목사(부산한울교회)의 축사, 황성진 장로의 임직자에게 예물증정, 이윤성 장로의 교회에 예물증정, 경남진주노회장로회의 배지증정, 위은총 형제의 축가, 임광택 장로의 답사, 김성호 장로의 인사 및 광고, 김선엽 목사(진주중부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이날 임직자들은좋은 일꾼이 되어 충성할 것을 다짐했다.

임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장로장립 : 임광택, 이윤성, 송춘섭, 정유근, 위주환

집사장립 : 이광석, 이재구, 진위철, 류해운, 김병기, 민충식, 김진화, 정영훈, 이동호, 정성현

권사임직 : 조갑연, 정차연, 신정희, 이해란, 김숙녀, 김향자, 이민애, 이홍숙, 김명주, 배미경, 김홍자, 남정덕, 이경미, 제은순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