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전도는 어명이다><전도는 밥이다>에 이은 김두식 목사(말씀교회)의 신작 전도불패-김두식 목사의 사도행전 강해’(김두식 지음/ 물맷돌/ 20,000)가 출간됐다.


저자는 지금 한국교회는 전도필패의 패배의식에 젖어서 교회마다 전도의 목소리가 사라지고 있으며 전도해도 안 된다는 부정적인 인식이 성도들은 물론 목회자들 사이에도 대세로 자리 잡고 있다고 지적했다. 또한 이단과 사이비를 비롯해 이슬람과 동성애, 공산주의 사상이 휘몰아치며 한국교회를 위협하고 있는 절박한 이때에 이 책을 통해 한국교회에 전도의 소중함과 필요성을 강조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 책은 김두식 목사가 섬기는 말씀교회의 매주일 설교를 비롯해 한국의 극동방송과 미국 기독교 라디오 채널인 BBN을 통해 전해진 방송설교와 메시지 파악이 명확하도록 설교의 핵심 내용을 한글과 영어로 실어 중요한 특징으로 꼽히고 있다.

저자는 이 책이 매너리즘에 빠지고 패배주의에 젖어서 전도를 쉬거나 포기한 한국교회를 깨우는 하나님의 음성으로 읽혀지길 소원한다고 말했다.

저자 김두식 목사는

한국 외국어대학교 영어과와 고신대학교 신학과를 졸업했다. 미국 트리니티 신학대학교에서

M.DivTh.M. 학위를 받았으며 리폼드 신학대학원에서 철학박사 (PH.D.) 학위를 취득했다. 모자이크교회와 뉴저지제일한인교회 담임목사를 거쳐 현재 부산 말씀교회를 담임하고 있으며 기독교 국제대안학교인 부산 로고스 국제크리스천스쿨을 설립해 학교장으로 섬기고 있다. 또한 고신대학교에서 17년째 교수로서 영어/전도/선교학을 가르치며 후학을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