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어촌·미자립교회에 무상으로 제공

고신총회 종교개혁500주년준비위원회(위원장 박영호 목사)가 심혈을 기울여 야심차게 준비해온 소책자 <종교개혁자들과의 대화> 시리즈 12권 전체가 드디어 출간돼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럽사회 전체를 개혁한, 아니 세계 역사의 흐름을 바꿔놓은 말씀운동으로서의 종교개혁과 개혁자들을 오늘날 우리 시대에 살아있는 역사로 다시 불러낸 이 12권의 책은 각 권마다 주제를 갖고 있어 매우 흥미롭다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번 소책자 시리즈를 2017년의 월별 목회 주제로 정해 한 편의 설교문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다음세대를 이끌어갈 학생들과 청년들에게 종교개혁의 진정한 의미를 생각하게 한다. 소책자 각 권의 가격은 7,000원씩이며 총 12권 한 세트는 84,000원으로 10%할인이 가능하다.

우리가 신앙인으로 살아가면서 꼭 필요한 주제를 담은 이 소책자 시리즈는 분명 그 어떤 마음의 양식보다 유익할 테지만 형편이 넉넉지 않은 농어촌·미자립교회에서는 이 소책자 시리즈 한 세트를 구입하는 것조차 버겁게 느껴지는 현실이다.


이에 종교개혁500주년준비위원회에서는 어려운 형편의 농어촌미자립교회에 소책자 시리즈 한 세트 보내기 운동을 독려할 예정이다. 총회 산하 노회나 개체교회에서 이 소책자 시리즈를 구입해 형편이 어려운 농어촌·미자립교회에 무상으로 보내주자는 것이다. 이미 남서울노회(노회장 이한식 목사)에서는 노회 내 10개 교회에 <종교개혁자들과의 대화> 시리즈 한 세트씩을 보내기로 결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종교개혁500주년이라는 뜻 깊은 해를 맞아 종교개혁의 진정한 의미를 다시금 생각해보는 한편 어려운 이웃 교회들과 함께 나눌 수 있는 기쁨을 소책자 시리즈 한 세트 보내기 운동으로 동참해보자!

종교개혁500주년준비위원회 윤웅렬 간사 010-9503-0024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