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GOODTV 합창페스티벌

올해 창사 20주년을 맞은 GOODTV가 오는 923일 한국성서대학교 로고스홀에서 제1GOODTV 합창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행사를 주관한 GOODTV 여성합창단 외 숭실대 OB합창단, 여의도순복음교회 권사합창단, 소리향어린이 합창단, SDC인터네셔날스쿨 오케스트라, 광명청춘합창단, 아니마합창단, 코치합창단, 하늘소리 부부 합창단, 한우리 합창단 등 어린이부터 노년에 이르는 다양한 연령의 합창단 10팀이 출연해 각기 다른 느낌과 음색의 합창 하모니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특별게스트로 헤리티지 매스콰이어와 바리톤 이진원이 출연한다.


GOODTV는 제 1회 합창페스티벌을 위해 중계진을 파견해 현장의 감동을 생생하게 녹화 할 예정이며 추후 GOODTV를 통해 방송된다.


GOODTV 여성합창단은 찬양을 통한 복음사역에 헌신하기 위해 20167월 창단하였으며 소프라노, 메조 소프라노, 알토 등 3개 파트 70여명의 단원으로 구성됐으며 초청연주, 정기연주, 위문공연, 교계행사 등 활발한 찬양선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1997년 개국하여 올해 20주년을 맞은 GOODTV는 합창페스티벌 외에도 오케스트라단 어린이병원 위문공연, 신앙수기 공모전, 창사20주년 기념식, GOODTV20년사 창간 등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마련해 창사 20주년을 축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