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정국장 윤상혁 선교사

샬롬, 2020년 12월 1일부터 앞으로 3년간 본부 행정국장으로 섬기게 된 윤상혁 선교사입니다. 저는 고려신학대학원에서 선교학으로 Th.M 을 한 뒤, 인도네시아 레나투스 신학교에서 선교리더십으로 D.Th과정과 미국 Faith International University에서 문화교류학 (D.I.S. Doctor of Intercultural Studies)을 하였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O.M. 소속 둘로스(Doulos) 호에서 선교사역을 한 경험이 있었으며, KPM선교사로서는 이집트에서 선교사 훈련사역을 거쳐 인도네시아에서 교육 사역과 교회개척 사역을 하였습니다. 가족으로는 김나래 선교사와 주안, 주혜, 두 자녀가 있습니다.


“일이 아니라 사람이 먼저다.”라는 선배 선교사님들의 가르침을 따라 선교지에서 저희의 사역 모토는 ‘심정(心情)이 통하는 선교’였습니다. 그리고 이런 모토를 가지고 본부에서도 ‘심정(心情)이 통하는 행정’, ‘심정(心情)이 통하는 섬김’이란 마음으로 사역하겠습니다.


앞으로 3년간 본부 행정국장으로 손발의 공교함과 민첩함을 요구하는 행정 업무속에서도 무엇보다도 사람에 대한 귀함을 잃어버리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하여 첫째는 역지사지(易地思之)의 태도와 둘째는 듣는 마음 (왕상 3:9-10)으로 섬기겠습니다.


그래서 힘을 다하여 기도와 물질로 헌신하는 KPM동역교회들이 선교사역에 보람을 갖고, 또한 현장에서 생명드려 사역하시는 선교사님들이 보다 더 행복하게 선교사역을 하시는데 부족하나마 최선을 다해 섬기겠습니다. 계속적인 여러분들의 많은 기도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