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주일학교연합회(전주연) 회장 강명구 장로

▲ 전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강명구 장로
▲ 전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강명구 장로
2018년 새해를 맞이했습니다.

희망 찬 새해에 우리 고신총회 산하 33개 개체노회 주일학교 연합회 소속 선생님과 어린이 들은 교단의 희망이며 우리나라의 희망입니다.


우리 선생님들이 바르게 믿고 바른 신앙고백을 하고, 그 고백의 바탕 아래 우리에게 맡겨진 어린 영혼들을 가르치는 자로 섬기려고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우리 선생님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바르게 믿는 신앙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말씀을 따라 섬기는 믿음, 순종하는 믿음, 그리고 행하는 믿음으로 무장된 선생님들이 가득한 주일학교는 하나님께서 인도하시는 주일학교가 될 것이며, 주일학교가 날마다 부흥되는 역사가 일어날 것입니다.


올 한해는 ‘믿으며 가르치며’ 라는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며, 우리나라의 희망인 어린이 신앙교육과 우리 어린 영혼들에게 바른 믿음을 심어주는 선생님들이 됩시다!


저희 전국주일학교연합회는 우리 교단과 나라를 짊어지고 나갈 주의 군사들을 바르게 양육함에 힘쓰겠습니다.


교단 산하 33개 개체노회주일학교연합회와 개체교회주일학교를 책임지고 계신 분들이 있다는 것을 잘 알기에 부탁 말씀을 드립니다.


우리 교단의 미래를 위해 저희 전국주일학교연합회의 임원들과 연합회 사업을 위해 더욱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 교단의 교육을 위해 훌륭한 고견을 저희들에게 말씀해주십시오. 그리고 개체교회주일학교어린이들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해주십시오.


이로 인하여 개체노회주일학교연합회가 더욱 굳건히 세워지고 교단과 나라를 위해 더욱 많은 일들을 감당하기를 기도하며, 올해에도 교육일선에서 땀과 열심과 봉사를 하시는 선생님들의 수고와 섬기시는 교회와 가정과 사업에 하나님의 은혜와 큰 복이 늘 함께 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교단의 미래를 생각하는 전국주일학교연합회를 위해 늘 베풀어 주시는 사랑과 배려에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믿음 안에서 굳건히 서서 나아가는 선생님들 사랑합니다!


2018년 1월 1일
전국주일학교연합회 회장 강명구 장로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