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GOOD TV, 4월 예선 거쳐 5월 본 대회

어린이, 청소년 문화사역단체 노아가 전국에 있는 주일(교회)학교 찬양팀들이 함께하는 가운데 어린이 찬양대회를 개최한다.


기독교복음방송 GOOD TV와 노아가 함께 주최하고 갓피플과 굿브리지가 함께하는 ‘제1회 대한민국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은 어린이들이 하나님을 찬양하고 새로운 찬양을 발굴해 주일학교에 보급하고 교회마다 찬양팀을 세워가는 비전으로 마련된다.


이번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은 4월 20~21일 대학로 엘림홀 무대에서 예선으로 시작된다. 예선을 통과한 참가팀들은 노아가 준비하는 새로운 찬양 음원에 노래와 춤으로 함께하며 5월 26일 본선에서 나선다. 참가자격은 건전한 신앙관을 가진 초등학생이다. 이번 공연은 GOOD TV를 통해 IPTV와 스카이라이프 위성방송에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5월 26일 본선무대에는 노아와 노아키즈, 노아틴에이저까지 함께 춤추며 찬양하는 콘서트가 마련된다. 특히 4월 17~21일 대학로 엘림홀에서 열리는 행사는 하나님을 찬양하고 예수 문화를 만들어가는 ‘노아의 찬양축제’로 진행된다. 4월 17~18일 노아의 자살 예방 뮤지컬 NO! SUICIDE 댄스컬과 워십댄스 콘서트, 4월 19일에는 그 사랑, 참사랑, 오 할렐루야로 유명한 찬양하는 사람들의 미니콘서트 그리고 4월 20~21일에는 대회 예선 즉 어린이 찬양축제가 준비되고 있다.


이번 어린이 찬양 페스티벌에는 노아와 노아틴에이저곡의 안무와 댄스를 책임지고 있는 김민선 이민정 선생님, 어린이 축복송 pd이며 굿티비노아 소년소년 합창단 김은실 지휘자, ‘너는 축복의 씨앗과 나는 특별해요, 교회로 와요’를 작사 작곡한 노아 정래욱 대표 그리고 대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인 슈퍼스타K의 프로듀서이자 워너원, 걸스데이, 소향, 박정현, 다이나믹 듀오, 어반자카파 등의 가수들과 작업한 최영호 음악감독이 전문적이며 폭넓은 심사로 함께한다.

☏ 02-376-8293 www.noa.or.kr/festival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