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하 목사, ‘그리스도인의 역할’ 강조

대구서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회장 김해국 집사)연합전도부흥성회를 지난 1120일부터 22일까지 광명교회(담임목사 최만수)당에서 개최했다.


교회는 교회답게 일꾼은 일꾼답게란 주제로 열린 이번 부흥성회는 김윤하 목사(부천 참빛교회)를 강사로 초청해 새벽과 저녁 총5번에 걸쳐 진행됐다. ‘깨어짐의 은총’ ‘소명 받은 일꾼’ ‘타이밍의 영성’ ‘성숙하는 교회’ ‘예수 그리스도의 몸인 교회란 제목으로 부흥성회를 인도한 김 목사는 그리스도인으로서의 역할과 사명에 중점을 두고 대구서부노회 남전도회연합회원들을 도전하는 말씀을 전했다.


첫째날 부흥회는 회장 김해국 집사(광명교회)의 인도로 광명교회 호산나찬양대의 찬양, 전국남전도회 회장 김성식 장로(사상교회)의 기도, 인도자의 성경봉독, 대구서부여전도회연합회 드림찬양대의 찬양, 김윤하 목사의 설교, 회계 고재규 집사(광명교회)의 헌금기도, 총무 김종현 집사(산성교회)의 광고, 대구서부노회 부노회장 민병욱 목사(서남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둘째날 새벽 부흥회는 최만수 목사(광명교회)의 인도로 김윤하 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저녁 부회장 김태학 장로(열린교회)의 인도로 호산나찬양대의 찬양, 전임회장 송우섭 장로(복현교회)의 기도, 인도자의 성경봉독, 성산교회 찬양대의 찬양, 김윤하 목사의 설교, 감사 신정규 장로(대구서교회)의 헌금기도, 총무 김종현 집사의 광고, 조승희 목사(운암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셋째날 새벽 부흥회는 최만수 목사의 인도로 김윤하 목사가 말씀을 전했으며, 저녁 부흥회는 수석부회장 홍판식 장로(성북교회)의 인도로 호산나찬양대의 찬양, 전임회장 이선봉 장로(성로교회)의 기도, 인도자의 성경봉독, 광명교회찬양대의 찬양, 김윤하 목사의 설교, 감사 김용원 장로(산성교회)의 헌금기도, 총무 김종현 집사의 광고, 대구서부노회 전도선교부 최시원 목사(서변교회)의 축도 순으로 드려졌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