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 UCC제작세미나 성료

기독교보 인터넷언론 고신뉴스닷컴(KNC)과 대구동일교회 부설 동일프로이데IT선교연구소가 주관하고 CS전국주일학교연합회, SFC전국학생신앙운동, 총회교육원이 후원하는 종교개혁500주년기념 교회사랑 스마트 UCC대회가 전국교회에 알려지면서 높은 호응도와 관심이 확산되고 있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UCC 제작을 위한 일일세미나를 12월 2일 진행했다. 이번 대회 홈페이지(http://kosinucc.com)와 고신뉴스닷컴(www.kosinnews.com)에 녹화중계할 예정이다.
2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된 일일세미나는 CTS 신규식 PD가 UCC제작을 위한 영상기획과 촬영기법을 실습과 함께 진행했으며, 오후 강좌는 동일프로이데IT선교연구소장 김태형 소장이 영상편집의 실제에 대해 자료와 함께 자세하게 강의했다.
한편 전국교회의 뜨거운 관심 속에 기획된 UCC대회는 다음세대 교회의 청소년들과 청년들이 교회를 알리고 자랑하는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교회를 향한 예수님의 사랑을 알게 되고, 교회에 대한 자부심과 애착심을 가질 수 있는 대회로 진행하게 된다.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청년부 일반부로 나눠 심사하게 되며, 1차에서 선발된 작품은 이번대회 홈페이지(http://kosinucc.com)를 통해 공개되며, 2월 1일부터 10일까지 네티즌 좋아요 평가를 하게 되고, 최종심사는 영상 전문가 5인을 위촉해 객관적인 평가로 순위를 가리게 된다.
한편 이번 대회를 위해 현재까지 후원을 약속했거나 후원한 교회는 사직동교회(김철봉 목사), 포도원교회(김문훈 목사), 당진동일교회(이수훈 목사), 하나교회(오병욱 목사), 대구성동교회(정용달 목사), 대구동일교회(오현기 목사), 남서울교회(최성은 목사), 선두교회(곽수관 목사), 전국주일학교연합회 영광회 등이다.

대회 운영 및 장학금 후원

국민은행 531701-01-104291 ()고신언론사(송금 교회명 표기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관련기사

http://www.kosinnews.com/news/view.html?section=1&category=8&no=9584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