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연 임원회, 어린이영성캠프 등 사업 점검- 개체노회 여름성경학교 강습회 순회하기로


전국주일학교연합회(전주연·회장 정금석 장로)가 개최하는 제44회 전국교사대회(운영위원장 강명구 장로)의 장소가 제주도 금강산리조트에서 제주도 이기풍선교기념관과 명성아카데미하우스로 변경됐다.


교사대회는 8월 14일(월)부터 17일(목)까지 ‘이제는 내가 주를 보나이다’(욥 42:5)라는 주제로 열린다. 주강사로는 김윤하 목사(부천참빛교회)가, 어린이 강사로는 김상조 목사(대구 대현교회)가 나온다. 교사대회에서는 은혜의 시간(저녁, 새벽집회), 어린이 부흥회, 교사대상 및 근속교사 표창, 제51회 정기총회, 노회별 모임, 탐방 체험, 노회별 장기자랑대회 등의 순서가 마련된다.


전주연은 한 달 전 4월 21일 임원회에서도 교사대회 장소를 금강산리조트로 확인했으나 다시 답사한 결과 그곳이 교사대회 장소로 적합하지 않은 것을 인식하고 변경했다.


전주연은 5월 19일 밀양 태동교회당에서 제50회기 제9차 임원회를 열고, 제44회 전국교사대회의 장소를 이같이 변경하는 것과 함께 교사대회 예산을 새롭게 조정하는 등 각종 사업에 대해 점검했다.


제12회 전국어린이영성캠프(운영위원장 장두제 장로)는 ‘예수님처럼 기도해요’라는 주제로 7월 27~29일, 31~8월 2일 두 번에 걸쳐 무주 덕유산리조트 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영성캠프에서는 여는 예배, 문화공연, 바이블 스쿨(공과공부), 저녁예배 및 기도회, 교회별 나눔 시간, 아침기도회, 찬양, ‘특별한 친구, 특별한 멀티미디어’, 신나는 여름 야외놀이(물놀이, 곤돌라, 물 썰매), 닫는 축제 등의 순서가 마련된다.

전주연은 6월에 집중적으로 열리는 개체노회 여름성경학교 교사강습회를 상임위원들과 임원들이 나뉘어 순회할 계획이다. 전주연은 여름성경학교를 앞두고 교회와 노회에 자체 출판물 ‘즐거운 노래집’(41집)과 노래율동과 가사가 담겨있는 CD와 DVD를 보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