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법인 옥수석 이사장 및 이사 이 취임식


학교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 고려학원 이사장 및 이사 취임식이 지난 8일 오전 고신대 영도캠퍼스 한상동홀에서 거행됐다.


황만선 이사장과 5명의 이사가 이임하고, 옥수석 이사장(거제교회 담임)5명의 이사가 취임한 이날 행사는 먼저 이사 전우수 장로의 사회로 예배를 드려, 장로부총회장 서일권 장로와 코람데오앙상블의 찬양에 이어 총회장 김성복 목사가 기회를 따라 행하라’(삼상 10:7)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김 목사는 설교를 통해 사무엘이 사울을 왕으로 세울 때 교훈한 것처럼, 결단할 때, 행동할 때 하나님이 주시는 지혜대로, 하나님이 나와 함께 하심을 확신하면서 나아가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부총회장 신수인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이사 김종철 목사의 사회로 진행된 이취임식은 먼저 이사장 옥수석 목사가 이임하는 황만선 전임이사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이어 황만선 이임 이사장이 인사했다.


이어 사회자가 신임이사장과 이사 소개와 인사, 옥수석 신임이사장의 취임선서, 법인기 전달에 이어 신임 옥수석 이사장이 취임사를 했다.


옥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그동안의 이사 감사 등 경험으로 학원의 설립 목적과 건학이념, 정체성 확산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제하고, “같은 마음, 같은 각오로 심기일전하여 정직한 책임경영, 진실한 윤리경영, 공평한 인사경영, 효율적인 전문경영을 위해 힘써 나가자고 말했다.


옥 이사장은 또한 주어진 권한 안에서 최선을 다해 전폭적으로 산하 기관들을 지원하고, 동시에 책임도 물을 것이라며, “한 가족의 공동체 의식과 하나된 주인 의식으로 동역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이어 전임총회장 김철봉 목사와 김상석 목사의 축사가 있은 후 고신대 안민 총장, 신대원 신원하 원장, 복음병원 최영식 원장과의 악수례에 이어 감사 권오헌 목사의 폐회기도로 이날 이취임식을 마쳤다.


이취임한 이사는 다음과 같다.

이임 이사장: 황만선, 이임 이사: 최종원 최한주 변성규 옥재부 김형태

취임 이사장: 옥수석, 취임 이사: 김종철 조원근 김종선 정은일 김경헌

저작권자 © 고신뉴스 KN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